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전남도, 인증 129개 업체 907개 품목 소개 ‘와~♡유기농식품이다’ 제작
작성일 2017.07.04 조회수 965
파일첨부

(무안=브레이크뉴스) 이학수 기자= 전남도가유기가공식품을 제조․가공하는 기업의 홍보와 판로확대를 위해 모든 업체를 한데 모으고 생산 제품을 자세히 설명해 해외바이어 및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홍보책자 ‘와~♡유기농식품이다’를 제작, 마케팅에 나섰다.

 

전남지역 유기가공식품 모음집인 ‘와~♡유기농식품이다’에는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129개 업체의 907개 품목이 실렸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과자류, 음료류, 주류, 전통식품류, 가루식품류, 다류 등으로 구분해 제작됐다. 

 

전국 유통 기업체와 KTX역, 공항, 병원, 산후조리원, 공공기관 민원실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춘봉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전남 유기가공식품의 안정적 판로 확대를 위해 일반 소비자와 대량 소비처에 집중 홍보할 계획”이라며 “유기농 1번지 전남 이미지에 걸맞은 유기가공식품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농가소득 창출에 기여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남은 친환경 유기․무농약 인증 면적이 전국의 50%를 차지해 대한민국 유기농업1번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원료부터 제조․가공까지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생산 하고 있다.

 

기사출처 :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518031&section=sc2

이전글 ㈜참든건강과학 ,사포닌과 식이섬유 많은 유기농 우엉즙 할인 이벤트
다음글 제16회 친환경유기농 무역박람회! 8월, 코엑스에서 개최
      
a